베개 추천 제품에 대해 설명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배개만 바꿔도 아침이 달라지는데요. 저희는 모두 일생의 3분의 1을 잠으로 보내게 됩니다.

피로 회복과 생체 리듬 유지에 도움을 주는 수면을 위해서는 잘 맞는 베개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베개를 골라야 할까요? 아래에서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베개 추천 2022 경추 | 거북목 | 메모리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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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개 구매가이드

아래와 같은 증상이 있다면 경추베개를 사용해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베개를 바꿔야 할 이유

  • 몸부림이 많아 자주 깬다.
  • 일어나면 손이나 팔이 저린다.
  • 자는 동안 베개를 자주 빼버린다.
  • 아침에 반복적으로 얼굴이 붓는다.
  • 베개 위나 아래에 손을 자주 대고 잔다
  • 충분히 잤는데도 목, 어깨 근육이 뭉쳐 피곤이 잘 풀리지 않는다.

경추 베개란?

올바른 수면자세 = 서있을 때와 같은 자세

C자 형태의 경추를 유지시켜 편안하게 받쳐주는 역할을 하여 숙면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베개

★ 경추: 척추뼈 가운데 가장 위, 목에 있는 일곱 개의 뼈

경추 베개 고르는 방법
1. 똑바로 자는 경우

경추가 C자를 유지할 수 있도록 목과 머리가 평평해지는 높이로 선택해야 합니다.

서있을 때와 가이 이마와 턱이 일자가 되는 형태가 좋습니다.

2. 뒹굴거리며 자는 경우

가장자리는 높고, 가운데는 낮은 베개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얼굴이 움직이지 않도록 딱 잡아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엎드려 자는 경우

이미 목이 뒤틀려 있어 자세 교정이 우선입니다. 베개를 사용하지 않거나 높이가 거의 없는 베개를 사용합니다.

4. 옆으로 자는 경우

목부터 어깨까지 받쳐줄 수 있는 넓고 큰 베개 추천 !(바디필로우)

무릎 사이에 쿠션을 끼고 자면 골반과 척추가 회전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바디필로우?

몸(body)과 베개(pillow)의 합성어

옆으로 누워서 잘 때 편한 자세를 취할 수 있도록 안을 수 있는 긴베개
바디필로우 특징
  • 체중의 압력을 고르게 분산시켜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도와준다
  • 무거워진 배로 잠들기 힘든 임산부, 옆으로 자는 습관을 가진 분들에게 좋다
바디플리우 형태
  • 일자형: 일반적인 형태
  • J, L자형: 한쪽 방향으로 자는 분들에게 추천
  • U자형: 양쪽으로 뒤척이면 자는 분들에게 추천

▼▼ 바디필로우를 검색해보세요. ▼▼

베개 추천 TOP 5

1. 템퍼 오리지날 베개
템퍼 오리지날 베개
베개 추천 특징
  • 경추베개, 경추높이: 8cm
  • 구성: 겉커버
  • 커버재질: 면
  • 충전재: 메모리폼, 스펀지
  • 50x31x5~8cm

2. 수면공감 우유베개플러스 기능성경추베개
수면공감 우유베개플러스 기능성경추베개
베개 추천 특징
  • 경추베개
  • 구성: 겉커버
  • 커버재질: 면
  • 충전재: 라텍스
  • 특징: 향균

3. 무로 무중력 베개 + 커버 + 세탁망
무로 무중력베개 + 커버 + 세탁망
베개 추천 특징
  • 경추베개
  • 구성: 속커버, 겉커버
  • 커버재질: 폴리에스터
  • 충전재: 마이크로에어볼
  • 특징: 충전재세탁가능

4. 가누다 블루 라벨 피아노 베개
가누다 블루 라벨 피아노 베개
베개 추천 특징
  • 경추베개
  • 구성: 겉커버, 속커버, 높이패드
  • 커버재질: 모달
  • 충전재: 메모리폼
  • 특징: 방수
  • 60×29.8×10.3cm

5. 씨가드 릴랙스 워셔블 메모리폼 베개
씨가드 릴랙스 워셔블 메모리폼 베개
베개 추천 특징
  • 경추베개
  • 구성: 겉커버
  • 커버재질: 폴리에스테르
  • 충전재: 메모리폼, 스펀지
  • 특징: 충전재세탁가능

제휴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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